2018년 8월 21일 화요일

뇌하수체선종치료




 
 
 
 
 

 
 
 
 
 
Tags :
무단횡단교통사고
23살암보험
중구 남산동3가 보험설계사
75살의료실비보험혜택
실비인터넷가입
80살실손의료비보험무료상담
79살한방병원보험이란
인천 서구 백석동 보험설계사
27살의료실비보험가입
66살암보험가입
모바일다이렉트운전자보험상담
박달1동 보험설계사
보험설계하기
54살실손의료비보험이란
천식 실손보험

↘클릭해서 보험 알아보세요.
www.뇌하수체선종치료.com

 
 
 
 
 
뇌하수체선종치료
 
임신준비중 계속되는 실패로 호르몬 검사를했더니 프로락틴수치가148이라고 합니다.
MRI결과5mm정도 혹이있다고해요ㅜㅜ. 생리불순은 처음시작할때부터
심했고 유즙은 관찰안됩니다.두통도없고~아프진않아요.
서울 큰병원에선 약으로가능하다며 제가사는 지방쪽 큰병원을가라합니다.
안심하고 지방에 큰병원에 가니 약은 평생먹어야하고
수술도 권하셨어요ㅜㅜ일단 수술은 두려워 약물치료를 해보기로했어요.
일주일에 두번 먹는 약이있다며 제가 사는 곳에가서 그 약을 처방받아
먹으라 하셨어요. 집으로 그냥돌아왔네요ㅜㅜ그런데 문제는 제가사는
지방엔 일주일에 두번 먹는 그약을 처방해줄 수없다네요. 없어서ㅜㅜ
어쩔수 없이 팔로델로 먹기로합니다. 아침저녁으로 한알반씩
처방받았어요~그런데 메스꺼움과 구토로 넘힘들어 두번먹고 안먹고있네요ㅜㅜ
지방큰병원은 두시간쯤 가야하구요~다니기 힘들어 고민입니다.
-인터넷보니 약 부작용있어도 먹으면 적응 된다는데 참고 먹어야하는지?
-평생약으로 조절해야한다면 수술이 더 나은건지(임신준비중)?
임신도 해야해서 걱정입니다.ㅜㅜ
 

 
뇌하수체선종치료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54살한의원보험
맨 윗 링크를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은 보험 상품에 대해 전문적으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58살비갱신형암보험
64살중고차보험비교사이트
83살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45살운전자보험무료상담
심장암 보험가입
13살단독실비보험가입순위
99살단독실비보험가입
무배당건강보험
모바일태아보험상담
64살중고차보험
다태아임신
마포구 신수동 보험설계사
응급실실비보험



My Blog URL : b337377o.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TOP 12 INSANE CAR DOORS YOU MUST SEE

    TOP 12 INSANE CAR DOORS YOU MUST SEE Tags :     CAR     SEE     MUST     INSANE     12     DOORS     YOU     TOP   1907040538     My Blo...